취미 기록용 블로그

[태그:] Game Story

게임 관련 이야기 태그입니다.

  • 킬존3 엔딩을 봤습니다.

    킬존3 엔딩을 봤습니다.

    열심히 달려서 엔딩을 봤습니다. 스포를 하자면 킬존4가 나올려나 보군요. 1~3까지 열심히 달려보니 재미있긴 합니다. 멀티도 나름 괜찮은거 같고요. 근데 너무 어렵습니다 스토리는 뭐 개인적으론 좀 병맛입니다. 뭔가 좀 이해 안되는 부분도 있고요. 연출은 잘해놓았습니다. 멀티는 무기가 좀 많으면 좋을텐데 그게… “read more”


  • 킬존2 엔딩을 보다.

    킬존2 엔딩을 보다.

    주말에 열심히 해서 엔딩을 본 킬존2 스스로 헤일로 킬러라고 부를만큼 잘 만들었네요. 역시 독점작은 최적화라던지 그래픽이 잘 살아있어서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이지 난이도가 배틀필드3 싱글플레이 노말 이상급 난이도는 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작가가 무슨 의도인지 뭔지 잘 모르겠는데 대체 왜 스포… “read more”


  • 킬존HD 엔딩 보았습니다.

    킬존HD 엔딩 보았습니다.

    이번에 산 킬존 트릴로지 시리즈의 첫번째 이야기 킬존HD 엔딩을 보았습니다. 사실 킬존1은 PS2용으로 나왔죠. 그래서 PS3로 만들어진 2~3 트릴로지판을 만들려고 PS3용으로 리메이크 한거 같습니다. 근데 딱히 잼있지는 않습니다. 일단 영어고 (PS2는 한글판) 사운드가 박스엔 DD랑 DTS 둘다 찍어 두고 2채널… “read more”


  • [PS3] F1 2011 Monaco 맵 결승전…

    [PS3] F1 2011 Monaco 맵 결승전…

    Monte Carlo 에서 6번째 시즌이 시작됩니다. 퀄리파잉은 딱히 녹화를 안했는데 1등을 해버렸습니다. ㄷㄷㄷ 게임 구입한 이래로 처음 딴 폴포지션 (트로피도 주네요) 레이스 결과도 역시 1등 역시 퀄리파잉이 중요하군요. 난 베텔보다 포인트는 높은데 우리팀 전체 포인트는 낮다는게 함정 ㅜ.ㅜ 레드불 후덜덜 “read more”


  • To the moon 엔딩을 보다.

    To the moon 엔딩을 보다.

    왜 하늘에는 저렇게 별이 가득하다고 생각해? 올해 구입한 게임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게임입니다. 꼭 해보세요. 스토리에 눈물이 콸콸콸… 스팀 링크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06440/To_the_Moon/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