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태그:] Game Story

게임 관련 이야기 태그입니다.

  •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 엔딩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 엔딩

    오랜시간 플레이 끝에 엔딩을 봤습니다. 사실 플레이 하다가 너무 지쳐서 후반부 부터는 공략집 참고랑 능력치 에디트 해서 막 밀어 붙이기식으로 해서 엔딩을 봤습니다. 그래도 약 한달 정도 걸렸네요. 저는 공략집 보고 엔딩을 봐서 그런지 해피엔딩 결말을 봤습니다. “주인공이 여태 지은… “read more”


  • 요즘 프린세스메이커5 진행상태…

    요즘 프린세스메이커5 진행상태…

    ㅋㅋㅋㅋ 요즘 알바를 많이 했더니만 저런 대사를 하는군요 ㅋㅋㅋㅋ 초반부에 알바만 돌려서 돈모으다가 돈 많이 모아봤자 별 의미 없다는걸 깨닫고 열심히 조기 교육 뺑뺑이를 돌리는중입니다. 학교->학원->집->학교->학원->집 요런 패턴으로 굴리니 스트레스 엄청 받더군요. 그래서 주말마다 유원지로 출근(?) 시켜서 스트레스지수를 낮추고 다시… “read more”


  • 아놔 암드어썰트…

    아놔 암드어썰트…

    딱총 하나랑 RPG만 이용해서 탱크 5대 잡고 BMP 2대를  잡았는데 버그난건지 아님 소대장 말 안듣고 혼자 적부대를 전멸시켜서 그런지 게임 클리어가 안됨… 결국 리스타트 해서 다시 깸. “read more”


  • ArmA 켐폐인 한글 번역

    ArmA 켐폐인 한글 번역

    우연히 암드어썰트 한글화 하는 방법을 알게되서 초반부만 간단하게 고쳐봤는데 한글폰트가 들쑥날쑥하다. 한글폰트 때문에 걍 영문판으로 하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긴 함. 한글화 작업을 진행해볼까 말까 고민중… “read more”


  • ArmA 2 플레이 화면

    스팀에 arma2 데모가 올라와서 해봤습니다. 플레이 환경은 브리즈번 5200에 8600GT에서 풀옵션으로 했고 렌더링 크기는 동영상 크기에 맞게 640×480으로 플레이 한 영상입니다. 근데도 10~15프레임 밖에 안나오네요 ㅡ.ㅜ;; 컴터 업글이 무자게 땡깁니다. 쿼드에 ATI 4870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2017-01-14 영상을 다음 TV팟에…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