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태그:] Game Story

게임 관련 이야기 태그입니다.

  • ARMA  드디어 깼다.

    ARMA 드디어 깼다.

    얼마전에 지른 ARMA 열심히 플레이 중입니다. 엔딩을 본건 아니고 캠페인 첫 미션을 드디어 깬 것입니다. ㅋㅋㅋ  그동안 몇번이나 재시작 한건지 ㅋㅋㅋ 하나 잡고 세이브 하고 하나 잡고 세이브 하고 이런식으로 플레이 해서 깼습니다. 미션 목적은 RPG 3발에 폭탄 하나 주고… “read more”


  • 네버윈터나이츠2 엔딩…

    네버윈터나이츠2 엔딩…

    엔딩까지 1년은 걸릴줄 알았는데 벌써 엔딩 봤습니다 ㅋㅋㅋ 뱀장어 처럼 생겼지만 용이라고 합니다. 다굴모드 즈자에브의 공중 돌려 봉치기!!! 하천에 물 효과가 멋집니다. 레벨9에서 마법 효과가 상당히 멋졌습니다. 수 많은 엔딩중 하나를 봤는데… 세상을 구했지만 그 댓가는 돌무더기에 깔려죽는 엔딩입니다 -_-;;;;;;… “read more”


  • 챕터3 (NerverWinterNights 2)

    챕터3 (NerverWinterNights 2)

    예상했던거와 달리 상당히 빨리 진행되었다. 클리어 하는데 반년이 좀 더 걸릴거라 생각했는데 벌써챕터3까지 오다니 뭐 난이도가 이지라서 그런가. 가능한 대부분의 서브퀘스트들을 다 클리어 할려고 하는중인데 말야 아몬 제로가 H군을 쓰러트린다는군 근데 H군이 원래 일레판제국의 수호신이였다는게 믿기지 않는군. “read more”


  • Assassins Creed

    Assassins Creed

    어새신 크리드 DX10 지원으로 그래픽이 엄청나다는 게임인데 (사양도 엄청나고) 데모를 해보고 싶은데 데모가 없음 ㅜ.ㅜ; 이런류 게임은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돈주고 사긴 아까운데 데모는 안뿌리는건가. 버럭! PC게임 데모 좀 많이 뿌렸으면 좋겠음 해보고 괜찮으면 지르게.. “read more”


  • 요즘 즐겨하는 게임 네버윈터나이츠2

    요즘 즐겨하는 게임 네버윈터나이츠2

    요즘 하는 네버윈터나이츠2 입니다. ATI2600XT를 샀더니 번들로 끼워줬던 게임이죠. 당시에는 시퓨가 안받쳐줘서 제대로 못돌리는 상황이라 안하고 있었는데 시퓨 업글도 하고 함 해볼까 하는 상황에 한글 패치도 나와 있는 상태라 시작했습니다. 외모와 어울리게 직업은 위저드.. 플레이 멤버들. 왼쪽부터 막내(드루이드), 나(인간 위저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