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Boltgun 엔딩봤습니다.

워해머 40k 볼트건 엔딩 봤습니다.

게임 플탐 기록 사이트 보면 스토리만 깨면 9~10시간이면 된다는데 저는 14시간이나 걸렸습니다.

도전과제는 난이도랑 시크릿 전부 찾기 인데 귀찮아서 패스 합니다.

낮음으로 할까 하다가 그냥 보통 난이도로 플레이 했습니다.

서보 스컬은 게임 플레이 내내 방해만 됩니다 -_-;

저는 워해머는 잘 모릅니다. 해본건 워해머40k 다크타이드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세계관이라던지 몬스터라던지 잘 모르고 그냥 남들이 추천하길래 해봤습니다.

일단 게임은 둠 + 워해머 스킨 = 볼트건 입니다. 그래픽은 옛날 둠 향수를 불러일으켜서 좋긴 한데 게임이 좀 많이 불친절 합니다.

둠도 맵 보는 기능은 있었는데 이 게임은 그런거 없고 서보 스컬이 길 안내를 해줄까 하는 생각도 처음엔 있었는데 적들처럼 뒤에서 앞으로 갑자기 튀어나와서 총알 낭비나 일으키는 발암덩어리입니다. (길안내 안함)

뭔가 스토리인지 대사가 나오긴 하는데 정신 없을때 튀어나와서 보지도 못하고 넘겨버리는 경우가 흔하고 난이도 조절 실패인지 보통난이도로 플레이 하면 평소에 돌아다닐땐 너무 쉽다가 숙청 이벤트나 보스 출현시만 급격하게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챕터 3개이고 각 챕터당 미션은 8개 정도 1개 미션당 플레이 타임은 보통 25~35분 사이였습니다.

XSX에서 플레이 할때 사운드 설정을 Dolby Atmos 헤드폰 설정시 중간중간 버벅거림이 자주 생깁니다. 예전에 헤일로도 사운드가 안나온다던지 혹은 한쪽만 나오는 버그가 있었는데(Windows Sonic이나 일반 스테레오 출력시 정상 작동) 이번에도 그런 증상 나오는거 보니 돌비를 포기해야 할듯 싶습니다.

아무튼 이 게임은 워해머 좋아하시고 둠에 대한 향수가 있으신 분들에겐 추천드리고 그 밖엔 그닥 추천하진 않습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