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스 오브 워 5 엔딩봤습니다.

기어스5

기어스 오브 워 5… 기어즈5 엔딩봤습니다. 2000원주고 샀던 게임패스 덕분에 메트로랑 기어즈5 엔딩을 보게 되는군요 ㅎㅎㅎ

게임내에 1~4편 스토리 요약 영상이 있긴 하지만 그걸론 좀 부족해서 저는 유툽 영상을 찾아 보고 게임에 임했습니다.

4개월만에 풍성충에서 민둥산이 되버린...

4개월 사이에 대체 무슨일이 있었길래 풍성충에서 머머리가 되버린 JD!!

물이 빠진...

물에 빠져서 제자리 뛰기만 하던 델…

마커스

1~3편 주인공이었던 마커스 피닉스 입니다.

이번작에서 음성 언어를 선택할 수 없다는것이 가장 큰 단점인거 같습니다. 윈도우 언어가 한국어면 무조건 한국어 더빙이 자동 선택되는데 마커스 영어 성우의 마초틱한 걸걸한 목소리가 어울리지 한국의 뭔가 힘빠진 할배 느낌으로 나오는게 맘에 안드네요.

기어스오브워5 멋진 스샷기어스오브워5 엔딩

최적화가 잘되서 극대 텍스쳐를 설치하고도 (극대 옵션) 대부분 구간에서 60프레임 이상 뽑아줬습니다.
(gtx1060이고 FHD 해상도)

누구를 구합니까?

뜬금없는 엔딩 분기도 있었는데요. 이게 후속작에 영향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케이트... 케이트, 내, 내가... 델을 .. 구하지 못했어... 정말... 미안해, 델. 정말 미안해.

논란의 14초 ㅋㅋㅋㅋ

 

 

엑박패드 임펄스 트리거가 지원안됬다는 점이랑 가끔 팅기는점… 그리고 팅겼을때 세이브 포인트가 좀 뒤로 간다는점 정도의 버그 빼곤 저는 무난하게 진행 됬네요. 곧 이런저런 패치가 진행되겠죠.

공개하기전 역대급 이라고 광고했던거 정돈 아니지만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1~3은 마커스 이야기고 4~는 2세대 이야기인데 왠지 7까진 나오지 않을까 싶군요.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