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달려서 엔딩 봤습니다. 트로피 플래는 포기했고 멀티 엔딩 두개랑 네프기어 추가 작업까지 했습니다. 여신후보생 추가는 2회차 아니면 안되네요.
지인이 넵튠하는거 보고 이런게 뭐 재미있나 했는데 어쩌다 보니 영업당해버리는 바람에. 시리즈 거의 다 모아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_-;;;
전체적으로 스토리가 개그만화 같습니다. 그래서 재미있네요.
전부 다 플레이 해본건 아니지만 미리 질러 놓은 넵튠시리즈 게임 살짝 돌려보면 대부분이 같은 리소스 가지고 스토리나 게임 시스템만 바꿔서 발매한 게임 같습니다. 넵튠U를 돌려보니 리버스1에 나오는 맵이 그대로 나오더군요 (몬스터나 BGM까지)
단점이라면 게임 시스템이 이래저래 불편한점이 좀 있습니다. 위쳐3처럼 퀘스트 적정 레벨 표시가 있으면 좋았을텐데 그런게 없어서 일단 도전해보고 안되면 노가다 하고 오고 해야 하는게 가장 불편(?)했습니다.
위쳐3는 그냥 퀘만 따라가다 보면 알아서 렙업되는데 넵튠은 노가다가 필수네요.
아 그리고 이전에 봤던 이벤트 다시 보기가 없습니다. 그냥 음악이랑 앨범 사진만 다시 볼 수 있는것도 아쉽습니다.
아래엔 스포가 있습니다.
게임 시작 하자마자 죽은 주인공…
나는 그래서 비장의 콜렉션은 비트라커랑 베라크립트를 이용해서 암호화 했지…
몬스터이름이 리얼선배 ㅋㅋㅋㅋ
나무위키에서 찾은 푸치코. 설명 보니 게이머즈 라는 회사에서 만든 캐릭터이고 게이머즈 회사 시작이 브로콜리 라는 회사명이었다고 함. Link1, Link2
이거 포켓몬 대사 아닌가 ㅋㅋㅋ
ㅋㅋㅋㅋ 슴가교신자 ㅋㅋㅋ
하지만 찍혔죠.
부먹파 넵튠과…
찍먹파 블랑 ㅋㅋㅋ
느와르랑 벨도 부먹파였음 ㅋㅋㅋ
노멀엔딩이던 트루엔딩이던 보면 여태 나왔던 등장인물이 나와서 게임 엔딩봐서 축하해줍니다. (노멀이랑 트루랑 등장인물수가 좀 다릅니다)
CFK 한정판 담당자가 제일 좋아한다는 캐릭터 ㅋㅋㅋㅋ
아래 이미지는 앨범사진 보기에 있던 사진들 찍어서 올려봄 (큰거는 한 화면에 안들어가서 여러장 찍어서 이어붙임)
이건 게임 오바시 나오는 장면 ㅋㅋㅋ
엔딩크레딧에는 각종 패러디 영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