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속자수가 계속 떨어지다 보면 개발자들도 기싸움 하던거 멈추고 유저 말 듣겠지…
ㅄ 같은 시스템 패치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그냥 참고 했는데 오늘 ㅄ 같은 외국애덜+ㅄ같은 시스템 조합이 터지니 진짜 Jot 같아서 못해먹겠네 라는 생각 들었음.
한 1년 뒤에 다시 봐야 할거 같음.
힘을 원하는가

접속자수가 계속 떨어지다 보면 개발자들도 기싸움 하던거 멈추고 유저 말 듣겠지…
ㅄ 같은 시스템 패치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그냥 참고 했는데 오늘 ㅄ 같은 외국애덜+ㅄ같은 시스템 조합이 터지니 진짜 Jot 같아서 못해먹겠네 라는 생각 들었음.
한 1년 뒤에 다시 봐야 할거 같음.
3d프린터 AI이미지 Android Buying C# C Language DVD Game Story Golang Java Linux MacOS Netflix PS3 PS4 PSN Review SSD stable-diffusion Waifu2x Web XBOX 게임 엔딩 게임패스 구글 넵튠 넷플릭스 마우스 맥미니 배터리 버그 블루레이 블루투스 사용기 소니 소비전력 스팀 스피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여름휴가 여행 영화 외장하드 우분투 워드프레스 자전거 책 해외여행 해외직구
Copyright© 2005-2026 Linsoo All Rights Reserved.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