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Rock Galactic Rogue Core 접음…

접속자수가 계속 떨어지다 보면 개발자들도 기싸움 하던거 멈추고 유저 말 듣겠지…

ㅄ 같은 시스템 패치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그냥 참고 했는데 오늘 ㅄ 같은 외국애덜+ㅄ같은 시스템 조합이 터지니 진짜 Jot 같아서 못해먹겠네 라는 생각 들었음.

한 1년 뒤에 다시 봐야 할거 같음.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과 이메일은 안써도 됩니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