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작성자:] Linsoo

  • 니드포 스피드 시프트 무한로딩, 응답없음 등 오류 해결법

    니드포 스피드 시프트 무한로딩, 응답없음 등 오류 해결법

    니드포 시프트 설치시 깔리는 Physx 를 지우고 엔비디아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깔아보세요. 저는 한 30분 하면 무한로딩이나 응답없음 뜨던게 거의 없어지더군요. 피직스 업뎃이후 딱 한번만 응답없음 뜨고 여태 무사하군요. 참고로 저는 ATI 4770입니다. 피직스 최신버전 다운로드 링크는 http://kr.nvidia.com/object/physx_9.09.0814_kr.html 입니다. 참고로 니드포… “read more”


  • 그란투리스모 PSP 예약판매 시작…

    그란투리스모 PSP 예약판매 시작…

    그란투리스모 PSP 예약판매 들어가는군요. 아놔 예판 하기전에 데모 좀 뿌리면 덧나냐! 그렇게 자신이 없는건가 아님 그런거 안해도 살사람은 알아서 산다 이건가. PSN에 들어가도 그란투리스모 데모는 안보이고. 이전 PSP용 자동차 게임에서 많이 실망해서 아무리 그란투리스모 네임밸류가 있다고 해도. PSP의 컨트롤러 때문에… “read more”


  • G25 질렀습니다.

    G25 질렀습니다.

    하아 대망의 G25를 질렀습니다. 옆동네에 판매자가 있길래 사왔죠. 시세보다 좀 비싼감이 있지만 판매자의 주장에 따르면 신품구입한지 5개월 정도 밖에 안됬다 라고 하니 뭐 그리고 싼 매물 찾느라고 시간 날리는거 아까워서 걍 질렀습니다. 상태는 나름깨끗하고(팔기전에 걸레질 좀 하시지 -_-;) 후진버그 없고… “read more”


  • 중고장터의 법칙…

    평소에 돈이없을땐 쿨매물이 쏟아진다. 정작 돈이 생기면 매물이 없다. 혹은 무지 비싸다. 다른거 지르면 금방 원래 살려던거 쿨매물 뜬다. G25를 살려고 했는데 전에 알아볼때는 매물 참 많았는데 정작 살려고 보니 매물이 없군요.신품과 중고의 가격차이가 10~15만이 나서 신품을 선뜻 사진 못하고 있습니다.… “read more”


  • 바보???

    바보???

    바보 침략???? 스팀에 접속시 뜨는 팝업 광고에 나오는 게임… 만든 사람이 한국인인건가? 아님 영어로 뭔가 뜻이 있는건가??? 비슷한 철자로 Baboo라는 단어가 있긴한데 (영국물이 들은 인도신사) 그건 아닌거 같고… 뭐 상관있나… 슬슬 환율 떨어지던데 스팀 결재날이 다가오는건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