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작성자:] Linsoo

  • ADO로 MDB 연결할때 오피스 2007용 MDB 연결하기..

    코딩하다가 액서스 디비를 써야 할일이 생겨서 MDB파일 만들고 이전에 만들었던 DB매니져로 접속하는데 자꾸 연결하다가 에러가 나는거다. 근데 이전에 쓰던 MDB는 잘 열리고 말야. 뭐지뭐지 뭐지 하다가 보니 아 이전꺼는 2000 버전으로 만들었던  MDB였더군 -_-; 그래서 접속프로바이더 설정을 2007 용으로 검색해서… “read more”


  • 니드포 스피드 시프트(Need for Speed Shift)

    니드포 스피드 시프트(Need for Speed Shift)

    위 이미지는 니드포 홈페이지에서 받아왔습니다. (http://shift.needforspeed.com/us/home) 요번에 이 게임 동영상만 보면 일단 그래픽은 멋집니다. 이전에 그리드가 첨 나오기 전에 그래픽 무지 멋지다 했느데 저한테는 조작감이 영 아니올시다 라서 포기한 게임이 있었죠. 광고를 보니 제가 좋아하는 GTR시리즈 제작진이 참여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read more”


  • 서른살이 심리학에 묻다

    서른살이 심리학에 묻다

    사이버 도서관에서 받은 오디오북입니다. 나이 서른살의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말해주는데. 왠지 남일같지가 않네요… 에혀… 세월아 네월아.. “read more”


  • 요즘 보는것들…

    요즘 보는것들…

    지구에서달까지… 그리고 삼국지 얼마전에 각종 S/W, 영화 및 드라마 디비디 정리하다가 내가 돈주고 사다 놓고 안본 디비디가 꽤 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기왕 돈주고 산거 끝까지 보자 라는 마음으로 꺼내온 “지구에서 달까지” 드라마 2007년 3월인가 산건데 이제 다시 보기 시작했으니..… “read more”


  • 메모렛 16G USB 메모리 하나 질렀습니다.

    메모렛 16G USB 메모리 하나 질렀습니다.

    요즘 가격 보니 많이 저렴해졌길래 걍 질렀습니다. 속도도 생각보다 잘 나오네요. MLC이라길래 이전에 학교 졸업하면서 받은 그거 생각했는데. 비교가 안되는군요. (대체 학교에서 준건 얼마나 싸구려인건지 -_-;;) 2004년인가 2005년도에 무슨 행사로 받은 LG SLC 1G 하나 있는데 그거 보다 더 잘나오더군요…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