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 말레피센트2 보고왔습니다.

    말레피센트2 보고왔습니다.

    말레피센트2 보고 왔습니다. 예고편 보고 재미있을거 같아서 보고 왔는데 1에 이어서 괜찮게 스토리 이끌어가다가 막판10분이 다 뒤집네요. 진짜… 10분 잘라냈으면 평이 더 좋았을거 같은 생각입니다. 그놈의 디즈니식해피엔딩 쓸말 많지만 스포일러라 걍 관둠. 1편 재미있게 보신분들이라면 추천함. 엔딩이 좀 아쉽긴 하지만… “read more”


  • 애드 아스트라 보고 왔습니다.

    애드 아스트라 보고 왔습니다.

    애드 아스트라 보고 왔습니다. 개봉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내려갈려고 하길래 (극장 예매 정보에 수요일부터 없음) 부랴부랴 보고 왔네요. 영화 자체는 잘 만들었는데…소문대로 예고편이 낚시입니다. 이 예고편을 보면 뭔가 지구 전체적으로 큰 사고가 나고 그 배후 인물이 지구의 영웅으로 알려진 빵형의 아버지인데… “read more”


  • 기어스 오브 워 5 엔딩봤습니다.

    기어스 오브 워 5 엔딩봤습니다.

    기어스 오브 워 5… 기어즈5 엔딩봤습니다. 2000원주고 샀던 게임패스 덕분에 메트로랑 기어즈5 엔딩을 보게 되는군요 ㅎㅎㅎ 게임내에 1~4편 스토리 요약 영상이 있긴 하지만 그걸론 좀 부족해서 저는 유툽 영상을 찾아 보고 게임에 임했습니다. 4개월 사이에 대체 무슨일이 있었길래 풍성충에서 머머리가… “read more”


  • What Remains of Edith Finch 엔딩봤습니다.

    What Remains of Edith Finch 엔딩봤습니다.

    디트로이트 공략 찾다가 본 어느 블로거 글에 이 게임 강추한다고 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스토리는 주인공이 조상이 살던 집을 상속받으면서 시작합니다. 뭔가 저주걸린 집안이라 사람들이 죄다 죽었다 라는 건데요. 어머니의 일기를 통해 주인공이 그 집에 방문하는 내용입니다. 조상 하나하나가 스토리가 있는데… “read more”


  •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엔딩봤습니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엔딩봤습니다.

    PSN+ 무료로 풀렸던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을 이제야 엔딩봤습니다. 풀리자 마다 시작은 했는데 뭔가 흥미를 끌지 못해서 찔끔찔끔 플레이 하다가 드디어 엔딩을 봤습니다. PS4 대비 그래픽은 엄청나다는 생각이 들지만 제한된 시야랑 맵크기를 생각하면 나름 납득이 됩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멀티 엔딩…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