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 분노의 질주 홉스&쇼 보고 왔습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 보고 왔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소멸되기 전에 소모할려고 이래저래 고민해보니 극장에서 쓰는거 이외에 딱히 마땅한게 없어서 보고 왔습니다. 예전에 47미터를 재미있게 봐서 47미터2 를 볼까 분노의 질주 볼까 고민했는데… 뭐 다음에 저것도 마일리지로 봐야겠네요. 영화 소감은… 액션영화로는 괜찮은데… 분노의 질주는 어디갔지? 라는 느낌입니다.… “read more”


  • 메트로 엑소더스 엔딩봄

    메트로 엑소더스 엔딩봄

    얼마전에 엑박 게임패스 2개월치를 2000원에 파는 이벤트가 있길래 질렀습니다. 엑소더스 엔딩만 봐도 2000원 값어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했죠. 그리고 플레이!… 인터넷에서 본 평가대로 그래픽 좋고 스토리도 맘에 듭니다. 그리고 마지막판 연출이 상당히 멋졌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많아서 정가주고 사기엔 돈 아깝네요. 출시한지 반년이나… “read more”


  • 중고나라에서 사기꾼 만남…

    중고나라에 물건 올린거 산다고 연락옴. 내가 사기꾼인지 아닌지 확인용으로 제품에다가 자기 전번 같이 찍어서 보내달라고 함. 포스트잇에다가 사기꾼 전번 적어서 사진 찍었다가… 혹시 모르니 내 전번 아이디 지역 같이 적어서 사진 찍어 보냄. 그리고 이따가 입금한다고 계좌번호 알아감… 그리고 연락두절.… “read more”


  • 구글 reCAPTCHA랑 스팸

    구글 reCAPTCHA랑 스팸

    최근 스팸 댓글이 급등했음. 이전에 틈틈이 들어가서 보고 삭제하고 그랬는데 갑자기 급등함에 따라 확인후 삭제가 힘들어져서 고민하다가 구글 리캡챠를 적용해보기로 했음. 처음엔 블로그 스킨을 수정할려고 하다가 화장실 다녀온 후 급 귀찮아져서 걍 플러그인 깔아서 적용. 이전에 다른 사이트에서 봤던 리캡챠는… “read more”


  • COX CK200 키보드 질렀습니다.

    COX CK200 키보드 질렀습니다.

    CK200 키보드 질렀습니다. 이전에 샀던 ABKO HACKER K820T 가 2년도 안됬는데 상태가 안좋아져서 질렀습니다. 주 증상이 키가 잘 안눌리거나 아니면 두번 눌리는 경우 이게 랜덤하게 발생합니다. 갈축 리니어였는데 스위치 접점에 뭔가 먼지 같은게 껴서 그런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한두개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