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 [NETFLIX] 오퍼레이션 피날레를 봤습니다.

    [NETFLIX] 오퍼레이션 피날레를 봤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추천 영화로 떠서 본 오퍼레이션 피날레 코드명 엔젤을 봐서 뜬거 같은 생각이 듬. 재미는 있음. 실화라고 해서 더 재미있음. 우리나라도 일본인 전범자까진 못하더라도 매국노들 죄다 잡아서 처형했어야 했는데 아쉬움. “read more”


  • 에보랜드2 질렀습니다.

    에보랜드2 질렀습니다.

    친구놈이 하는거 보고 재미있어 보여서 살까 말까 하다가(당시 DG에서 9000원 정도 판매중) 이전 스팀 할인가를 찾아보니 약 4000원정도에 팔았길래 열심히 존버 했습니다. 그렇게 존버하다가 오늘 드디어 DG에서 3300원 떡락하는거 보고 질렀습니다. 역시 존버는 승리한다??? ㅋㅋㅋㅋ “read more”


  • ASUS B250 MINING EXPERT 메인보드를 구입했습니다.

    ASUS B250 MINING EXPERT 메인보드를 구입했습니다.

    이제와서 채굴에 뛰어들려고 산건 아니고 메인보드 교체할려고 알아보다가 마침 채굴용 보드가 떨이처리를 하길래 구입했습니다. 채굴용으로 나왔으니 나름 내구도도 좋을테고 ASUS 브랜드 네임도 있으니 괜찮겠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구입비는 배송비 포함 38,500원이 들었습니다. 구성품은 이게 전부입니다. 저는 i7-6700 사용중이라 다행이 윈도우7 설치가… “read more”


  • [NETFLIX]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 봤습니다.

    [NETFLIX]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 봤습니다.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 힐링물… 가오루가 축제 갈때 유카타 끈 색상 고를때 둘중 어떤거 할지 결정을 못하고 있다가 애덜한테 물어보니 키이로토리는 우측 코리락쿠마는 좌측 골라서 리락쿠마보고 어떤거 좋겠냐고 물어보니 심각한 표정으로 우측 고르니 가오루가.. 그럼 왼쪽꺼 해야 겠다 라고 풉 함…… “read more”


  • [NETFLIX] 코드명 엔젤 봤습니다.

    [NETFLIX] 코드명 엔젤 봤습니다.

    추천항목에 떠서 봤던 코드명 엔젤 실화라고 해서 초반에 기대를 많이 했지만 그냥 뭐.. 평범하게 대화형 스파이물이네 뭔가 007 처럼 액션이 나올걸 기대하면 안됨. 내용 자체는 괜찮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