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 [NETFLIX] 데스노트를 봤습니다.

    [NETFLIX] 데스노트를 봤습니다.

    데스 노트 그동안 평 좋았던거 같은데 이건 별로 재미 없네요. 이 영화가 그냥 망인가.. 애니를 찾아봐야 하나 “read more”


  • [NETFLIX] IO 봤습니다.

    [NETFLIX] IO 봤습니다.

    아… 넷플릭스 줄거리가 정말 영화 전부임 ㅋㅋㅋㅋ 대강 줄거리 요약하면 공기 오염이 심해져서 동물들이 죽고 사람들도 죽어나니 사람들은 지구에서 탈출하는데 어느 박사는 생명체의 근간은 생존이기 때문에 적응해서 다시 살수 있을거라 믿고 … 연구를 함 그 박사의 딸이 주인공이고 연구 하다가… “read more”


  • 언더테일… 포기

    언더테일… 포기

    이전에 험블먼슬리에서 더트랠리 살때 덤으로 딸려온 언더테일 수많은 좋은 평가와 상도 많이 받았다고 해서 시작했는데 게임 자체가 너무 빡세네요. 어찌어찌 해서 아스고어까지는 깼는데 노멀난이도 플라워를 못깨서 걍 포기했습니다. 플레이 내내 명작스멜은 많이 풍기지만 중간에 슈팅게임 하나 막혀서 도저히 방법이 없음.… “read more”


  • [NETFLIX] 백 스트리트 걸스 봤습니다.

    [NETFLIX] 백 스트리트 걸스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가 약 거하게 빨고 만든 애니인듯 ㅋㅋㅋㅋㅋ 사고친 야쿠자 세명이 태국에서 성전환 수술하고 아이돌 하는 개그 만화인데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 강추임! “read more”


  • [NETFLIX] 종말의 끝 (How it ends) 봤습니다.

    [NETFLIX] 종말의 끝 (How it ends) 봤습니다.

    여친이랑 전화 통화하다가 시애틀에 뭔가 큰 사고가 나면서 주인공이 장인이랑 같이 여친 구하러 가는 이야기 포스터랑 예고편 보면 뭔가 외계인 침공이라던지 아님 전쟁이라던지 것도 아님 자연 재해가 크게 일어나는거 같은데 그 모든거 하나 설명 안해주고 걍 끝남. 영화의 핵심 장면(?)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