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LiNs’s HEXA

군대에서 행정반 컴터로 Winapi 공부해서 만들었던 헥사게임.
about 다이얼로그를 2004년 5월 30일에 만든걸 보아 대충 그 시점에 완료된걸로 추정.
더불어 전역까지 190일 남았다고 써 있군.

만들면서 가장 어려웠던건 블록 격파 알고리즘이었다. 당시에는 이정도면 잘 맞겠지 했는데 지금 해보니 엉뚱하게 사라지는 블록이 많은거 보면 아직 엉성하군 나중에 시간이 나면 다시 만들어봐야지.

소스코드 및 실행파일 : KIN-LiNs-s-HEXA.zip


Comments

“KIN-LiNs’s HEXA”에 대한 11개의 응답

  1. 개별 폰트나 GM폰트 받는 것도 일이고 그 중에 나름 쓸만한 것을 추리는 것도 사실 일이죠;;;; 자기가 만들어야 자기만의 것이 되는 것은 맞지만서도….. 그게 사실 힘든 일이죠…. 저야 하나하나 바뀌는 것이 재미있어서 했었던 것인데…. 근데 뭐 사실 88pro가 있는 상황에서는 그다지 큰 의미가 있을까도 생각이 드는군요…..퀄리티는 몰라도…(특히 Ahh같은경우) 전체적인 느낌이나 만족도는 88pro도 뛰어날 것으로 생각이 되거든요…..암튼 대충 이런 생각이 있네요…….

  2. 아무튼 뭐 신경 안 쓰시니 다행이군요…..;; 아무튼 저랑 비슷한 걸 많이 좋아하시는군요..;;

    1. 흐으음… 제가 모르는 사이에 뭔가 일이 있었군요 -_-;;;

  3. 같이 미디음악이나 고전 게임들에도 관심이 많으신 분인 것같은데 사용 음원(?)이 다르다고 제가 너무 혹평을 한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네요…..

    1. 고전게임 좋아하고 미디음악 좋아하긴 합니다…
      근데 무슨 혹평이요?
      기억이 -_-;;;

  4. 그러시군요……요즘은 미디녹음 안하시나요

    1. 요즘 바뻐서요..
      미디는 따로 녹음하는거 보다 그냥
      그 순간에 감상하고 만답니다..

  5. 아.. 지금 봤는데… Practice에서 i가 빠졌네 -_-;;
    3년만에 알아챘네 -_-;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