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스나이퍼 엘리트3, PS4 수직스탠드 구입했습니다.

    스나이퍼 엘리트3, PS4 수직스탠드 구입했습니다.

    호키랜드에서 PS4 수직스탠드 할인하길래 하나 구입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할인한다는거 보고 몇개 안남은 악성재고 처분인줄 알았는데 매장에 도착하고 보니 엄청나게 많은 물량이 있었습니다. (떨이해서 그런지 몇일 지나니 다 털었는지 할인 종료 했습니다) 스나이퍼 엘리트3는 국내 정발을 안해서 북미판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전작들을 스팀으로… “read more”


  • 깜냥 LCD-78 충전기 질렀습니다.

    깜냥 LCD-78 충전기 질렀습니다.

    이번에 에너루프 배터리 추가로 지르면서 충전기도 하나 질렀습니다. 이전에 쓰던 깜냥 충전기는 10년간 잘 사용했는데 2개 충전밖에 안되고 4시간씩 걸리는 문제 때문에 질렀죠. 원래는 에너루프에서 나온 충전기를 살려고 했는데 이거 가장 마지막 버전은 죄다 품절이길래 걍 믿고 쓰는 깜냥으로 다시 질렀습니다.… “read more”


  • 에네루프 AA 건전지 질렀습니다.

    에네루프 AA 건전지 질렀습니다.

    에네루프 건전지 질렀습니다. 종전에 쓰던 에네루프들이 하나 둘씩 충전이 안되고 죽어버리는 현상이 나타나서 새로 질렀죠. 종전 쓰던 제품이 언제 샀나 블로그를 뒤져보니 2008년이더군요. 전부 다 2008년에 산건 아니고 영수증을 뒤져보니 2010년에도 추가로 8알을 샀던게 있더군요. 제품의 상태차이를 확인하니 (살때 1234나… “read more”


  • JBL Control 1X 질렀습니다.

    JBL Control 1X 질렀습니다.

    로지텍 z906 리어스피커 배치 문제로 이런저런 고민을 하다가 첨엔 스탠드를 살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브리츠 쓸때 스탠드썼던 경험으론 비추다 라고 생각해서 브라켓을 질렀습니다. (거기다가 맞는 스탠드는 이미 단종) 인터넷 검색해보니 로지텍 z906에 맞는 스탠드는 BST-1100인데 이거 단종이라고 대체품으로 이 제품을 많이들 사시더더요.… “read more”


  • 로지텍 Z906을 질렀습니다.

    로지텍 Z906을 질렀습니다.

    로지텍 Z906 스피커를 질렀습니다. 가상서라운드 스피커나 헤드폰을 사용하다가 뭔가 허전함에 리시버+패시브 스피커랑 이녀석이랑 고민하다가 그냥 이녀석으로 질렀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는 5.1 채널 스피커가 붐을 일으키면서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다채널 스피커가 나왔는데 요즘은 점점 망해가는 분위기라 안타깝습니다. 이 제품도 받고 보니 2012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