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Monopoly Family Fun Pack 질렀습니다.

    지난번 연말에 PSN+ 서버 다운 보상으로 받은 10% 할인 쿠폰으로 질렀습니다. 3만원짜리인데 10% 할인해서 27000원에다가 쥐마켓에서 해피머니 포인트를 2.5만원 결재했는데 (이전 잔액이 좀 있었음) 쥐마켓에서 구입하면서 1700원 가량 추가 할인 되서 나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동영상 보니 무자게 재미있어 보였는데 이거… “read more”


  •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구입했습니다.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구입했습니다.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구입했습니다. 호키랜드 가서 중고 타이틀 정리하고 그 돈으로 사올려고 했었는데 퇴근 후에 가보니 이미 팔렸더군요. 그래서 중고 장터 매복하고 있다가 올라오는거 구입했습니다. 아직 에일리언이 나오는 파트까지는 못해봤지만 사운드 하나는 일품이었습니다. “read more”


  • WRC 4 랠리 질렀습니다.

    WRC 4 랠리 질렀습니다.

    다이렉트 쥐에서 월요일 오후 2시 부터 6000원에 팔길래 스팀에서 7.5usd에 파는거 꾹 참고 기다렸다가 질렀습니다. 결론은 다쥐에서 지르길 잘한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재미가 없네요 -_-; 이 게임이 피아월드랠리 인증 받았다고 하길래 나름 시뮬틱한 게임인줄 알았는데 그냥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첨엔 휠 연결해서 플레이… “read more”


  • DIR-850L 질렀습니다.

    DIR-850L 질렀습니다.

    디링크 공유기 DIR-850L을 질렀습니다. 뭐 이유는 간단합니다. 플포로 멀티 게임 하는데 CMB가 해외망쪽엔 쥐약이더군요. 그래서 고심하다가 VPN을 이용하면 어느정도 극복할 수 있다고 해서 이래저래 방법을 찾다가 공유기 자체가 VPN에 접속해서 쓸수 있다는걸 알고선 요녀석을 질렀습니다. 디링크 저가 공유기들도 된다고 하지만… “read more”


  • 라라크로프트와 오시리스의 신전 질렀습니다.

    라라크로프트와 오시리스의 신전 질렀습니다.

    오늘의 지름!!! 예전에 툼레이더 빛의 수호자 를 참 재미있게 해서 이거 나왔다는 말에 살까 말까 하다가 cd패키지로 사면 33000원이고 (배송비 별도) DL 판으로 사면 19500원이길래 그냥 DL으로 지름 ㅋㅋㅋ 근데 PSN캐쉬 결재 할려고 하니 맥에서 자꾸 액티브 엑스 깔라고 GR쇼를 하길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