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엑스페리아 레이 젤리 케이스 구입

    엑스페리아 레이 젤리 케이스 구입

    오늘 도착한 엑스페리아 레이 케이스 쿠폰이랑 옥션포인트랑 이것저것 다 합쳐서 배송비 포함 3600원에 구입한 녀석임. 원랜 다이어리 같은 지갑형을 살려고 했는데 레이폰에 적당한 녀석이 없어서 그냥 이걸로 결정함 “read more”


  • 엑스페리아 레이 (ST18i) 구입했습니다

    엑스페리아 레이 (ST18i) 구입했습니다

    뜬금없이 왠 레이냐 하시겠지만.. 이동식 디스크가 안되는 갤럭시 넥서스가 맘에 안들어서 다른걸 찾다가 구입했습니다. 저한테는 딱 좋습니다. 사진도 잘 나오고 적당히 스마트폰 기능도 쓸 수 있어서요 (폰겜은 안합니다) 중고로 내놓은 갤넥이 팔리면 아크나 레이 둘 중에 하나는 부모님 드려야 겠습니다. “read more”


  • Transcend MicroSDHC 16GB CLASS10 질렀습니다.

    Transcend MicroSDHC 16GB CLASS10 질렀습니다.

    지난주에 지른게 이제서야 도착했습니다. Class 10 짜리이죠. 싼디스크 쓰기 오류 어떻게든 해결해볼려고 삽질하다가 포기하고 그냥 트랜센드꺼 하나 질렀습니다. 근데 도착하기도 전에 갤레기 넥서스 사는 바람에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는군요 ㅎㅎ   벤치마킹툴로 돌린 결과입니다. 읽기 쓰기가 잘 나옵니다 사실 이툴로 테스트… “read more”


  • 갤레기 넥서스 (Galaxy Nexus) 질렀습니다.

    갤레기 넥서스 (Galaxy Nexus) 질렀습니다.

    중고로 공기계 질러서 유심 연결해서 사용중인 갤레기 넥서스입니다. 위약3가 시행되기전에 번호이동으로 옵쥐나 옵뷰2로 갈아탈려고 했는데 다 놓치네요. 한 10분만 빨리 신청해도 됬을텐데 말입니다. 포기하고 있는데 별정통신인 에버그린 모바일라는곳에 기본료 0원 요금제가 있다고 해서 그걸로 갈아탔습니다. 좀 불안하긴 하지만 생긴지 3년 넘은거라고… “read more”


  • 샌디스크 Mobile Ultra class 10 질렀습니다.

    샌디스크 Mobile Ultra class 10 질렀습니다.

    사진 먼저 찍고 붙인다는게 깜빡했네요 -_-; 원래 이렇게 생겼습니다. 엑스페리아 아크 구입시 번들(?)로 들어있던 16기가 메모리 속도가 class2라 파일복사도 느리지만 사진찍을때 가끔 저장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하나 질렀습니다. 가격도 뭐 그냥그냥 저렴하다는 생각입니다. 벤치마크 돌렸슨데 생각보다 잘나옵니다. 파일 복사 테스트입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