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스카이디지탈 SKYHD CaptureU3.0 HDMI 질렀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HD CaptureU3.0 HDMI 질렀습니다.

    질렀습니다. PS3 게임 영상 좀 동영상으로 뽑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 고민고민하다가 마침 때 맞춰서 이런게 신제품으로 나오더군요. 기존 제품들 찾아보면 대부분이 HDMI로 1080p가 지원을 안하거나 PCI-E 방식… 노트북 유저라 한참 고민하다가 노트북 팔고 데탑을 살까 고민하던 찰라에 나와줘서 고맙긴 한데… 막상… “read more”


  • Doom 3 BFG 질렀습니다.

    Doom 3 BFG 질렀습니다.

    다른 분들은 둠3 리마스터링 때문에 지르시던데 저는 보너스로 들어 있는 둠1~2 때문에 질렀습니다. 약 19년전의 추억이 되살아나네요. 이번 둠1~2 리마스터링판의 장점으론 엑박패드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5.1 채널 사운드를 지원하는거 같습니다. 이 부분에서 IMP가 쏘는 불덩어리가 전방에서 날라와서 뒤로 지나갈때 소리가 다릅니다.… “read more”


  • X-COM 에너미 언노운 예약판 도착했습니다.

    X-COM 에너미 언노운 예약판 도착했습니다.

    추석때 아트북 선착순이라는 말 듣고 질렀죠. 그게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아트북은… 사실 딱히 이런거 모으는 취미는 없는데 그땐 뭐에 홀린건지  ㅎㅎㅎ 예약특전 뭐 이런거중에 엑스컴 컴플릿 제외하곤 딱히 끌리는게 없네요.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이런건 별 관심 없는터라… 뭐 암튼 열심히 달려봐야겠습니다. PS… “read more”


  • 코발트 HDMAX Stick-K2 질렀습니다.

    코발트 HDMAX Stick-K2 질렀습니다.

    디비코 HDTV7 USB를 쓰다가 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해 새로 하나 지르기로 했고 가장 저렴한 코발트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종전 디비코에 비교하면 정말 작습니다. 그리고 발열도 상당히 적습니다. 디비코의 경우 30분정도 티비를 보면 기기를 손으로 잡을수 없을정도로 뜨거웠는데 이건 좀 뜨듯하다 정도입니다. 요… “read more”


  • 쿨러마스터 U3 지르다.

    쿨러마스터 U3 지르다.

    뭐 그냥 질렀습니다. 잘만 쿨러를 살까 하다가 쿨마 산게 팬 위치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 때문이죠 제 놋북은 하판이 플라스틱이라 열전도도 잘 안되고 발열지점도 특정지점만 나기 때문에 잘만처럼 전체를 쿨링해봤자 효과가 미비할거 같아서 그냥 쿨링 성능은 딱히 없습니다. 처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