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태그:] Game Story

게임 관련 이야기 태그입니다.

  • HIGH ON LIFE 엔딩봤습니다.

    HIGH ON LIFE 엔딩봤습니다.

    High On Life 엔딩봤습니다. 플레이 시간은 9시간 43분이 걸렸고 도전과제는 대충 반 정도 획득했습니다. 처음에 별 생각 없었는데 목소리가 어디서 많이 듣던 목소리라 검색을 해보니 릭앤모티 성우이자 이 게임 개발자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본격적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대충 느낌은 릭이 되서… “read more”


  • 배틀필드6 오픈베타 후기

    배틀필드6 오픈베타 후기

    얼리억세스로 먼저해본 유투버들이 이번에 잘 나왔다고 해서 살짝 기대감을 가진채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일단 제일 맘에 든건 k8p 780m 에서도 fsr켜고 옵션 타협 좀 하면 50~60프레임을 뽑아준다는 거였습니다. 인터넷 게시판에서는 찰흙이네 뭐네 하지만 제 체감으로는 PS4로 배필4 하던거랑 비슷한 경험을 할… “read more”


  • Wheel World 엔딩봤습니다.

    Wheel World 엔딩봤습니다.

    로보캅 로그시티 엔딩 본 이후에도 콜옵 WW2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서 뭘 해볼까 하다가 오픈월드 자전거 타는 게임 이라고 해서 해봤습니다. 플레이타임은 7시간 33분 정도 걸렸고 도전과제 대부분은 노가다 수집 요소라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주인공 KAT 간이변소가 빠른이동 포인트입니다. 이거 없었다면 도전과제… “read more”


  • 로보캅 로그시티 엔딩 봤습니다.

    로보캅 로그시티 엔딩 봤습니다.

    로보캅 로그 시티 엔딩봤습니다. 플레이 시간은 14시간 39분 도전과제는 전부 획득했습니다. 거의 대부분 도전과제가 게임 하다 보면 획득 가능하고… 요 3개는 게임 후반부 가면 재장전 안해도 되는 회로를 구할 수 있는데 그거 장착하면 엄청 쉽게 획득 가능합니다. (저는 400점인가 땀)… “read more”


  • DOOM THE DARK AGES 엔딩봤습니다.

    DOOM THE DARK AGES 엔딩봤습니다.

    둠 다크에이지 엔딩봤습니다. 플탐은 약 23시간… howlongtobeat 사이트에서 보면 컴플리트에 걸리는 시간이 23시간인데 저는 메인 스토리 깨는데 23시간이 걸렸네요. 퍼시픽림에 나올거 같은 거대 로봇 타고 악마랑 싸우는 것도 있고 드래곤 타고 날라다니면서 싸우는것도 있지만… 두개 다 별롭니다. 미니 게임 느낌이라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