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 엔딩봤습니다.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 트로피

열심히 달려서 엔딩 봤습니다. 트로피 플래는 포기했고 멀티 엔딩 두개랑 네프기어 추가 작업까지 했습니다. 여신후보생 추가는 2회차 아니면 안되네요.

지인이 넵튠하는거 보고 이런게 뭐 재미있나 했는데 어쩌다 보니 영업당해버리는 바람에. 시리즈 거의 다 모아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_-;;;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 넵튠 스킬리스트

전체적으로 스토리가 개그만화 같습니다. 그래서 재미있네요.

전부 다 플레이 해본건 아니지만 미리 질러 놓은 넵튠시리즈 게임 살짝 돌려보면 대부분이 같은 리소스 가지고 스토리나 게임 시스템만 바꿔서 발매한 게임 같습니다. 넵튠U를 돌려보니 리버스1에 나오는 맵이 그대로 나오더군요 (몬스터나 BGM까지)

단점이라면 게임 시스템이 이래저래 불편한점이 좀 있습니다. 위쳐3처럼 퀘스트 적정 레벨 표시가 있으면 좋았을텐데 그런게 없어서 일단 도전해보고 안되면 노가다 하고 오고 해야 하는게 가장 불편(?)했습니다.

위쳐3는 그냥 퀘만 따라가다 보면 알아서 렙업되는데 넵튠은 노가다가 필수네요.

아 그리고 이전에 봤던 이벤트 다시 보기가 없습니다. 그냥 음악이랑 앨범 사진만 다시 볼 수 있는것도 아쉽습니다.

아래엔 스포가 있습니다.

 

 

 

 

 

 

 

 

 

 

 

 

 

 

 

 

 

 

노멀엔딩이던 트루엔딩이던 보면 여태 나왔던 등장인물이 나와서 게임 엔딩봐서 축하해줍니다. (노멀이랑 트루랑 등장인물수가 좀 다릅니다)

느와르 엔딩축전
벨 엔딩축전
블랑 엔딩축전
넵튠 엔딩축전네프기어 엔딩축전

CFK 한정판 담당자가 제일 좋아한다는 캐릭터 ㅋㅋㅋㅋ

댓글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 엔딩봤습니다.”에 대한 2개의 응답

  1. madeun 아바타

    이벤트 다시 보기가 아니라 대화 다시 보기 아님? ㅋㅋ 사실 넵튠도 전형적인 일본식 옛날 알피지 처럼 불친절한데다가 노가다가 있어야 하지

    1. Linsoo 아바타

      음 디스가이아5는 이벤트 그대로 다시 볼수 있던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