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ORICO A3H4 USB3.0 허브 질렀습니다.

    ORICO A3H4 USB3.0 허브 질렀습니다.

    사실 이거 살려고 했던건 아닌데 살려고 했던 ipTIME 모델이 맥이랑 호환성 문제가 있다는 댓글때문에 회사에 다른 모델 ipTIME 허브를 가지고 테스트 해보니 정말 밤사이에 외장하드가 강제 eject 된걸 보고 이걸로 질렀습니다. 하지만 해당 문제는 허브가 아니라 외장하드 문제였고…. -_-;; “read more”


  • cocowerk 소니 Nex5T랜즈캡 끈 샀습니다.

    cocowerk 소니 Nex5T랜즈캡 끈 샀습니다.

    예전에 쓰던 파나소닉 디카는 기본적으로 렌즈캡에 끈이 달려있어서 잃어먹지 않고 잘 썼는데 이번에 구입한 소니 디카는 렌즈캡만 달랑 달려 있어서 분실할 가능성이 높아서 드릴로 구멍을 뚫어서 실로 묶어서 섰는데 사용하다 보니 실이 잘 끊어지는 문제가 있어서 인터넷에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애플… “read more”


  • 애플 매직트랙패드(MC380FE/A) 질렀습니다.

    애플 매직트랙패드(MC380FE/A) 질렀습니다.

    애플 트랙패드를 질렀습니다. 2010년형 맥미니를 사용할때는 일반 마우스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신형 맥미니를 지르면서 트랙패드도 질렀습니다. 트랙패드 기능이 적응되지 않아서 아직 잘 활용하진 못하고 있지만 적응만 잘 되면 많이 편리할듯 싶습니다. 다만 손에 땀이 차면 좀 뻑뻑해서 불편하긴 합니다. 건조할땐 잘… “read more”


  • Crucial M500 SSD랑 새로텍 Probox FHD-265U3 6 …

    Crucial M500 SSD랑 새로텍 Probox FHD-265U3 6 …

    맥미니 순정상태로 그냥 단순히 노래 듣고 인터넷 하기엔 충분하지만 이것저것 작업을 동시에 하다 보니 기본하드로는 힘들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SSD 자가 업글을 시도했습니다. 교체할 SSD와 기본 하드를 외장하드로 재활용할 외장케이스 입니다. 2014년형 맥미니가 하드 두개만 달 수 있게 해줘도 참 고마울텐데… “read more”


  • 2014년 맥미니 중간형(MGEN2KH/A) 질렀습니다.

    2014년 맥미니 중간형(MGEN2KH/A) 질렀습니다.

    지난달 애플이 공개한 맥미니 신형 질렀습니다. 한국은 전파인증 문제로 11월 첫째주부터 판매를 하더군요. 2012년 이후로 신형을 목이 빠져라 기다렸는데 뭔가 성능이 다운되서 나와서 실망했지만 결국엔 질렀습니다. 듀얼코어라 맘에 안들긴 하지만 그냥저냥 SWIFT 공부용으론 괜찮을거 같습니다. CTO로 업글할까 노멀로 살까 고민했는데…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