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Bitway A2 미니앰프를 구입했습니다.

    Bitway A2 미니앰프를 구입했습니다.

    야마하 리시버랑 스피커 정리하고 모니터 내장 스피커로 연명하다가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창고에서 가져온 엘지 패시프 스피커를 활용하기 위해 가성비 앰프로 불리우는 비트웨이 A2를 샀습니다. 엘지 패시브 스피커가 저가 스피커이기 때문에 큰돈 들이지 말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한건데 이것저것 따지고 보다… “read more”


  • BRAVOTEC 스텔스 EX270 파노라마 윈도우 케이스를 질렀습니다.

    BRAVOTEC 스텔스 EX270 파노라마 윈도우 케이스를 질렀습니다.

    지난주 화요일(10월 2일)날 도착한 케이스인데 조립해놓고 보니 사이즈 때문에 방안 재배치 고민하느라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디자인이 옛날 디자인이긴 한데요 하드수납이 최대 10개정도 까지 할수 있어서 이놈을 골랐습니다. 시끄러운거 싫어해서 거의 쓸거 같진 않지만 상단에 120mm 팬 3개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근데 이게… “read more”


  • 도메인 3년 연장했습니다.

    도메인 3년 연장했습니다.

    그동안 매년 1년씩 연장했는데 벌써 5년이나 지났네요. 매년 알림 오는거 보고 linsoo.net으로 바꿀까 말까 고민을 했다가 애드센스 문제 때문에 그때마다 관뒀는데 이번에도 그냥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5년전에 linsoo.tistory.com에서 linsoo.co.kr로 처음 변경했을때 애드센스 수익이 약 반년동안 거의 없다가 1년 정도 지나니 다시… “read more”


  • BOSE SOLO 5 사운드바 질렀습니다.

    BOSE SOLO 5 사운드바 질렀습니다.

    9월 1일 Bose 미국 공홈에서 팩토리리뉴 제품이 99.95USD에 등록됬다는 뽐뿌글이 올라왔고 저는 살짝 고민중에 결재가 완료되었습니다. 체크카드로 결재했는데 114,479원이 빠져나갔습니다. (체크카드로 결재한 이유는 제가 가진 신용카드가 JCB라 Bose 공홈에서 결재를 할 수 없었습니다) 배송은 직배가 안되는 관계로 몰테일을 이용했고 (무게가… “read more”


  • LG 34WK650 모니터를 질렀습니다.

    LG 34WK650 모니터를 질렀습니다.

    한성 모니터를 처분하고 엘지 34WK650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데탑이고 모니터고 스피커고 다 처분하고 노트북 하나 구입할려고 했는데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서 걍 다시 모니터를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혼자 이사짐 나를때 모니터 크기 한계는 40인치 정도 라고 생각하고 보기에도 딱 적당한데…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