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비비고 왕교자 질렀습니다.

    비비고 왕교자 질렀습니다.

    일요일 밤에 핫딜게에 뜬 만두가 왔습니다. 비비고 만두 8봉지에 배송비 포함해서 12930원이면 싸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억으론 마트에서 두봉지 묶음이 6~7000원대) 질렀습니다. 지르는김에 16봉지 지를까 하다가 냉장고가 작아서 포기했는데 잘한거 같습니다. (냉장고 꽉참) 오리지널 비비고 왕교자 밖에 안먹어봐서 그냥 종류별로 다사봤습니다.… “read more”


  • 에스전자 SAR-1801S 학습형 리모컨 질렀습니다.

    에스전자 SAR-1801S 학습형 리모컨 질렀습니다.

    에스전자에서 나온 SAR-1801s 라는 학습형 리모컨을 질렀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설명서, 건전지가 다입니다. 일단 이걸 왜 샀냐면요.. 위 사진처럼 저는 리모컨을 4개 쓰는데 이걸 하나로 다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리모컨이 IR로 신호 보내기 때문에 그 값만 잘 저장해놓으면 모드 변경해가면서… “read more”


  •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질렀습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질렀습니다.

    루프란 루프란 그래서 루프란이 게임 제목 줄임말인줄 알았는데 그냥 이름이었네요 ㅋㅋㅋ 예전에 백기병1 재미있게 한 기억과 게임 평이 엄청 좋아서 해볼까 하고 있었는데  마침 세일을 해서 구매함. 던전RPG는 딱히 취향 없지만 스토리가 좋다고 해서 스토리 하나 믿고 가봄! “read more”


  • 샤오미 미밴드2 질렀습니다.

    샤오미 미밴드2 질렀습니다.

    미밴드2 질렀습니다. 미밴드3가 나오는 마당에 왜 2냐고요? 미밴드3가 중국안에서 한국돈으로 약 3만원 미만으로 파는데 국내 정발가가 4.5만 정도 나오길래 고민고민하다가 생각해보니 원래 이거 살려고 했던게 단순 만보계 정도라 미밴드2로도 충분하다 싶어서 2를 구입했죠. 거기다가 가격도 재고떨인지 1.8만이 안되는 가격으로 팔길래… “read more”


  • 포르자 모터스포츠7 지름

    포르자 모터스포츠7 지름

    이번 E3 세일 할때 그란, 포르자7, 포르자 호라이즌, 프로젝트 카스2 이렇게 세일하던데 취향대로라면 그냥 묻고 따지지도 않고 프카2인데 현재 휠이 없는 관계로 포르자7으로 결정. 그란은 5~6까지는 엄청 좋아 했는데… 이번 시리즈는 개망인지 가장 저렴한 가격에 나왔지만 현 세일 가격에 걸맞는… “read more”